게임개발자/아이스큐브랩 뉴스

근황 정리 및 YK아이디어스쿨 뉴스

스타(star) 2014. 2. 10. 19:20

안녕하세요. 스타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남기는 것 같네요. 글을 쓰는 시간도 부족할 정도로 바쁜 시간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거두절미 하고 소식 전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1월 드디어 새로운 과정을 오픈했습니다. 

덕분에 YK아이디어스쿨의 강사들은 근로기준법에 반할 정도로 강의 연구에 시간을 투자 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주말도 반납하고 게임 디자인(기획)에 관한 최신 이론과 경향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더욱이 이런 소소한 블로그 포스팅을 올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2014년은 시작부터 핫하게 흘러가고 있네요.



새로운 과정에 참여한 분들의 신분은 밝힐 수 없지만, 다양한 경력과 전문성을 가진 분들로써, 매우 열정적으로 따라와 주고 있습니다.

 

2.

NC소프트 취업 및 멘토링 특별 세미나는 공지한지 두시간만에 마감되었습니다. (15명 정원 커트)

두 시간이 넘는 시간 동안, 취업에 필요한 공부와 고급 정보들을 아낌없이 강연해 주셨습니다.

세미나는 별도의 사전 공지는 없이, YK아이디어스쿨에서 상담을 받으셨거나 현재 수강생들을 대상으로만 진행됩니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서 상담만 진행하셨던 2분이 이날 즉시 매니지먼트(수강) 등록을 해주셨습니다.

다음번 취업 및 멘토링 특별 세미나에도 현업에 계신 개발자를 초청하여 여러분들에게 의미있는 경험을 전달해드릴 예정입니다.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은 미리 YK아이디어스쿨에 상담 신청을 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070-4234-0325)

 


3.

벌써 세 번째 커리큘럼을 개편 중입니다. 

저희는 수강생들이 업계에 발 붙이는 것 뿐만 아니라, 업계에서 의미있는 타이틀을 획득하며, 초특급 대우를 받는 VIP 게임 디자이너(기획자)를 양성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그만큼, 그에 걸맞는 지식과 경험을 전수해야 한다는 YK아이디어스쿨의 생각입니다.

전 세계 어디에 내놓아도 손색없는 커리큘럼을 개발 중입니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레 더 좋은 내용을 전달하기 위해 커리큘럼의 수정이 불가피해지고 있습니다.

업계에서 성공한 선배들의 탄생 과정을 재해석하며, '프로페셔널한 게임 디자이너(기획자)'를 만들어 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4.

사이트 개편을 준비 중입니다.

현재 사이트로는 "YK아이디어스쿨의 진가를 제대로 보여주기가 어렵다"는 수강생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개편을 준비하고자 합니다.

사실, YK아이디어스쿨은 그런 '외적인 것'에 정말 신경 안쓰기로 유명합니다. 

보여지지 않는 것이 보여지는 것보다 훨씬 중요합니다.

자신의 인생을 바꿀수도 있는 선택을 단지 홈페이지 디자인이나 찌라시 정보글을 보고 판단하지는 않겠죠. 

YK아이디어스쿨에서 연구하는 학생들의 분위기는 활기차고 밝을 뿐만 아니라 진지하기까지 합니다. 

그들이 게임에 가지는 열정이나 노력을 보고 있으면, 저도 숙연해질 때가 많습니다. 

이런 가치는 현장에서, 단 한번의 청강만으로도 깨달으실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이만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강의 준비하러 가야겟네요.

 

ps1. 많은 상담 메일이 날아오고 있는데, 연락처나 받으실 수 있는 메일 주소를 정확히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YK아이디어스쿨의 상담은 언제나 열려있으며, 만약 답신이 오지 않았다면, 연락처 또는 메일 주소에 오류가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휴면 계정의 경우 메일이 발송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으므로 메일 주소를 적으실 때 한번 더 확인 부탁 드리겠습니다. 


YK아이디어스쿨

http://www.ykideaschoo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