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카페&가게/이야기가 있는 식당

[서현역] "특별한 날 분위기 좋은 서현역 파스타 레스토랑" - 어스키친 서현점 20170531

스타(star) 2017. 6. 2. 21:52

"세련된 감각의 서현역 맛집"

서현 로데오 거리에는 음식점들이 넘쳐납니다. 그 중에서 가격대도 괜찮고 분위기도 좋은 데이트 할 장소를 찾기란 쉽지 않죠. 분당의 정자동에서 서현까지 많은 레스토랑들을 돌아다녀봤지만, 대부분 가격대가 만만치 않습니다. 하지만, 오늘 가본 어스키친은 좋은 가격과 음식으로 호평을 받는 곳입니다. 

5층이라는 위치가 접근하기는 쉽지 않지만, 오히려 더 조용한 편입니다. 막상 실내에 들어가면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와 디자인에 놀라게 됩니다. 제가 좋아하는 노출형 천장에 은은한 조명까지 더해져서 분위기가 정말 좋습니다. 

신뢰감 주는 오픈형 키친에서 점수 더 주고 싶네요. 평일 오후 점심시간임을 감안할 때 적당한 인원의 손님들이 식사를 즐기고 계셨습니다. 점심 런치 메뉴까지 진행하기 때문에 접근성은 더더욱 좋아집니다.

인테리어 소품이라고 생각했는데 실제로 작동하는 전화기입니다. 분당 어스키친이라고 전화기에 찍혀서 나옵니다.


"메뉴 주문해보기"

분위기 만끽하면서 주문부터 해보겠습니다. 다양한 세트메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인원에 맞추어서 적합하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보통 2인이 가서 샐러드 하나, 파스타 하나, 그리고 메인 요리 하나 정도면 배부르게 드실 수 있습니다. 요정도 세팅으로 4만원대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수제 피클 상큼하고 고퀄리티 입니다. 함께 제공되는 비네거 소스도 예쁘게 나옵니다. 식전빵 먹어봤는데 부드럽고 따뜻하게 데워져서 나옵니다. 메인 요리들이 양이 많기 때문에 초반에 너무 많이 욕심 내지 않으셔도 됩니다.



"신선한 샐러드"

어스키친의 시그니처 샐러드인 어스키친 샐러드입니다. 풍성한 야채와 함께 과일, 리코타 치즈, 닭고기 등이 버무려졌던 것 같습니다. 매우 만족스러운 맛이었습니다. 짭조름한 치즈와 그리고 풍성한 야채, 그리고 과일 조금 곁들이고 싶다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해드리고 싶은 메뉴입니다.


"놀라운 스파게티"

샐러드 나온 뒤에 5분 만에 나온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입니다. 주문서 들어가자마자 조리했는지 정말 금방 나왔습니다. 비주얼은 사진 참고하시면 이미 짐작 가능하실거라 생각합니다. 살짝 매운 맛도 느껴졌지만 충분히 감당됩니다. 신라면 반개 정도 느낌으로 기억하시면 되겠습니다. 홍합의 조합도 좋고, 특히 풍부한 소스 지원 감동적입니다.


"둘이서 충분히 먹는 목살 스테이크"

목살 스테이크 주문하고 나서야 400g 이라는 것을 발견했는데요. 이거 둘이서 부지런히 먹어야 다 먹을 수 있습니다. 아마 저희가 주문한 것을 여성 2분이 주문하시면 다 드시기 어려우실 거에요. 목살 스테이크 빛깔이 남다릅니다.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서현에서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을 만나보았습니다. 데이트 즐기는 연인과 가족, 직장 회식으로 만나기 좋은 장소로 추천합니다. 


"특별한 날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 어스키친 서현점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 : 빌딩내 주차, 2시간 무료

키워드 : 서현역, 레스토랑, 파스타, 스테이크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연락처 : 031-708-6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