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카페&가게/이야기가 있는 식당

[역삼] "역삼역 회식장소로 좋은 갈비 맛집" - 갈비삼대 20170606

스타(star) 2017. 6. 16. 01:41

"비오는 날 점심 회식"

역삼동에는 많은 회사들이 밀집해 있습니다. 저도 예전에 근처의 삼성동에서 직장을 다닌 적이 있어서 종종 회식하러 역삼동까지 나오기도 했었습니다. 오늘은 면접을 보고 온 제자와 함께 격려겸 회식을 진행했습니다. 장소는 역삼동 맛집으로 알려진 갈비삼대에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낮에 도착하니 휴일이라 그런지 상대적으로 한산해서 좋더군요. 주차하기 힘든 역삼동임에도 불구하고 주차장에 자리도 마침 있었습니다.

기본적으로 갈비삼대는 원형 테이블로 빙 둘러 앉아서 식사를 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자리도 깔끔하고 테이블끼리 공간이 넓어서 좋았습니다.

갈비삼대에서 만날 수 있는 메뉴입니다. 오늘 저희는 진갈비살과 왕갈비살을 먹어볼 예정인데요.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밑반찬 세팅부터"

우선 본격적으로 식사 하기 전에 밑반찬부터 세팅됩니다. 무난한 테이블 세팅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파슬리 초장에 찍어 먹는거 좋아하는데 좋은 선택이었습니다.


"이제 갈비를 구워봅니다"

메인 메뉴를 이제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알기로는 이게 진갈비살입니다. 갈비삼대에서는 갈비를 정말 잘 재우는 것 같습니다. 사장님이 직접 서비스해서 주셨는데요. 육즙이 보통이 아닙니다. 초원에서 자란 최고의 육질을 가진 블랙앵거스라는 품종의 고기라고 하니깐요. 한번 기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숯이 들어왔는데요. 보시면 아시다시피 숯의 퀄리티가 장난이 아닙니다. 뭘 구워도 맛있게 구워질 것 같은 참숯입니다.


"깊은 맛의 진갈비"

갈비를 굽기 시작했는데요. 사장님이 직접 서비스해주셨습니다. 정말 맛있게 잘 구워주십니다. 겉이 타지 않도록 요리죠리 위치를 바꾸며 굽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육즙이 한번에 다 빠져나가지 않게 최소한으로 뒤집는 것이 좋습니다.

다 익은 블랙앵거스의 갈비맛 한번 맛보도록 하겠습니다. 같이간 학생도 모두 맛있다고 칭찬이 자자합니다.

고기는 파무침과 아주 절묘하게 잘 어울리는 것 같더군요. 양념 살짝 찍어서 파무침 곁들여서 드셔보도록 하세요.

너무 맛있는 나머지 1인분을 더 주문했습니다. 고기만으로 배를 채울 심산입니다. 정말 맛있다 보니까 주문을 안할 수가 없었습니다.


"된장찌개와 비빔냉면"

마무리 식사는 된장찌개와 비빔냉면으로 주문했습니다. 역시 구수한 찌개는 옳은 선택이었어요. 

필살기 비빔냉면입니다. 물냉면 시킨줄알고 있었는데 정신이 없다보니 비빔냉면이었어요. 그래도 매콤한 것도 먹고 싶어서 비빔냉면으로 오케이 했습니다.

가위로 한번만 짤라보겠습니다. 한입 먹어보니 역시 생각한 그대로입니다. 쫄깃한 면발이 그야말로 예술입니다.


역삼동 회식장소로 좋은 갈비 맛집 - 갈비삼대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 : 주차 가능

키워드 : 왕갈비, 갈비, 진갈비, 역삼동회식

연락처 : 02-2269-9292

주소 :  서울 강남구 언주로93길 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