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카페&가게/이야기가 있는 식당

[광진구] 자양동 고기집 무한통삼겹에서 무한리필 삼겹살 파티 - 무한통삼겹

스타(star) 2017. 8. 8. 17:37

자양동 무한통삼겹

이번 여름 정말 덥긴 더운 것 같습니다. 여름도 되니 기력도 떨어지고 뭔가 맛있는 것 좀 먹고 싶어져서 삼겹살을 찾았습니다. 오늘은 광진구 자양동에 위치한 무한통상겹에 다녀왔습니다. 돼지고기 1인분에 9,900원 먹을 수 있어서 아주 경제적으로 착한 식당입니다. 소고기도 같이 하는데요. 15,900원에 1인분 무한입니다. 오늘 먹을 고기 내일로 미루지 않고 오늘 다 먹어버리도록 하겠습니다.


실내 분위기

다양한 벽화로 꾸며져 있는 식당입니다. 원형테이블로 배치되어 있고 커플이나 친구 또는 가족들끼리 외식오기에 좋습니다. 


벽면에 메뉴도 소개되어 있었는데요. 돼지 무한 리필 또는 소고기 무한 리필을 선택하셔서 식사 즐기시면 되겠습니다. 7세 이하의 경우에는 7,000원을 받고 있습니다. 가격이 저렴한 대신에 셀프바로 운영하고 있어요.


기본상차림

기본 상차림입니다. 가운데 불판이 놓이게 되구요. 간단한 밑반찬이 제공됩니다. 모자란 부분은 직접 셀프바에서 가져다가 드시면 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김치, 야채, 파무침 등이 제공됩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멸치젓소스입니다. 특히 삼겹살 먹을 때 찍어먹으면 맛이 좋습니다. 


소고기무한리필

저희는 모두다 즐기기 위해서 소고기무한리필에 돼지고기무한리필까지 주문했습니다. 먼저 소고기 무한리필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삼겹, 살치살, 토시살이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먼저 우삼겹부터 시작을 해봅니다. 가장 얇고 가장 빠르게 익기 때문에 속도전입니다. 돌돌돌 말려있는 우삽겹을 살살 펴서 올리면 금방 익습니다.

맛있게 무쌈에 싸서 한번 드셔보세요.

토시살과 부채살도 올려서 같이 구워줍니다. 아 정말 배가 고파서 그런지 빨리 익기만을 기다리고 있네요.

적당히 익은 고기들은 한쪽에 위치한 거치대에 살짝 피신시켜 줍니다. 한점한점 먹다보니 소고기는 정말 금방 해치웠어요.


삼겹살 무한리필

다음에 주문한 삼겸살도 한번 구워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삼겹살, 목삼겹이 너무 먹고 싶었는데 아주 착한 가격에 만날 수 잇어서 좋았습니다.

요거는 돼지 주물럭입니다. 양념이 되어 있으므로 맨 마지막에 먹어볼까 합니다.

돼지고기는 소고기와 다른 기다림의 미학이 필요합니다. 천천히 잘 익고 있는 목삼겹입니다.

이번에는 삼겹살도 한번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담백하니 제가 생각하는 그 삼겹살 맞네요.

마지막으로는 양념주물럭을 구워보도록 하겠습니다. 불판에 탈 수 있기 때문에 종이 호일을 깔고 구우시는 것이 좋습니다.


인심후한 식당

저렴하고 인심 후하게 챙겨주는 식당이라서 정말 배부르게 먹고 갑니다. 가게 위치는 건대 4번 출구쪽에서 좀 걸어가셔야 합니다. 근처에 뚝섬유원지가 있어서 식사 후에 걸어서 다녀왔는데요. 가족들과 나들이 또는 산책 후에 식사하는 곳으로 안성맞춤이지 않을까 합니다.

" 자양동 고기집 무한통삼겹에서 무한리필 삼겹살 파티" - 무한통삼겹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 : 매장 앞 주차장 이용 어려움, 인근 공영주차장 이용

키워드 : 자양동 소고기, 자양동 고기집, 무한통삼겹

연락처 : 02-455-8595

주소 : 서울특별시 광진구 자양번영로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