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카페&가게/이야기가 있는 식당

[영등포] 줄서서 먹는 영등포스시 맛집 소개 - 이한스시 20170817

스타(star) 2017. 8. 22. 14:28

평일 저녁 시간

영등포구청역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한 이한스시에 다녀왔습니다. 이미 스시 맛집으로도 많이 유명해진 곳이라서 어느정도 각오는 하고 출발했습니다. 평일에 가장 한가한 시간대라는 평을 오후 4시반~5시에 방문해봤습니다. 대기자가 워낙 많은 가게라서 그런지 밖에 대기실도 따로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재료소진시 조기 마감이 될 수도 있다하니 저녁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특히 헛걸음 하시지 않도록 미리 예약을 잡으시던지 일찍 가서 기다리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신선한 당일 재료를 사용 하는 것은 이한스시만의 장점입니다. 다행히 스시와 사시미의 신선도는 최상으로 유지됩니다. 많은 분들이 식사를 하고 가기 어려운 환경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테이크아웃을 해가시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밖에도 마찬가지지만 가게 안쪽도 만만치 않은 분위기입니다. 사람들이 가득차 있었고, 저는 예약 손님이었기 때문에 무난히 바쪽 자리에 착석 할 수 있었습니다. 이한스시에서는 워낙 테이블이 바쁘게 돌아가다보니 시간 엄수 해야합니다.


메뉴판

가장 많이 찾는 메뉴는 정식 메뉴가 되겠네요. 점심정식 아니면 저녁정식이 사실상 대표 메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무난한 저녁 정식을 주문하였습니다. 사시미과 초밥, 그리고 각종 요리가 함께 나오는 세트입니다. 둘이서 먹는다면 정말 배부르고 만족도 높게 먹을 수 있는 메뉴입니다. 이한스시 와서 뭘 먹어야할지 그다지 고민 많이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저녁정식

저녁정식 메뉴는 먼저 다양한 샐러드와 사이드메뉴가 먼저 제공됩니다. 회무침과 죽, 콘버터가 기본 제공됩니다. 

정성을 다해서 음식을 만들고 주고 계신 조리사님의 모습입니다.


사시미

저녁정식에서는 사시미와 초밥이 제공됩니다. 사시미부터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상당히 정갈하게 차려진 사시미입니다. 회는 상당이 두툼하게 썰어져 있어서 만족스러운 식감을 안겨다 줍니다. 종류는 도미, 참치, 생새우, 연어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같이 제공해 주시는 김으로 참치도 한번 싸서 먹어봅니다.


초밥

사시미를 즐기고 있다보면 초밥도 제공되는데요. 5피스가 제공됩니다. 마찬가지로 초밥도 상당히 괜찮은 맛입니다. 특히 연어와 광어 초밥이 추천할만합니다.


식사

아직 끝난게 아니더군요. 매번 제공되는 메뉴는 아니지만 참치 머리 튀김도 제공해 주셨습니다. 고소한 맛이 풍미가 넘치더군요. 그 외에도 후식으로 먹을 수 있는 고구마 튀김도 맛이 좋았습니다.

마지막은 깔끔한 마무리로 모밀국수가 제공됩니다.


가성비 좋은 스시집

이한스시에는 항상 사람들이 많고 북적 거립니다. 예약 없이 간다면 피크타임에는 거의 1시간 넘게 웨이팅을 해야 겨우 식사 할 수도 있습니다. 사람이 많다보니 서빙도 급하고 뭔가 바쁩니다. 식사시간 1시간 30분 제한도 조금 아쉬운 부분이죠. 아무래도 그런 점에서 손님들을 살갑게 대해주기 어려운 점이 제일 아쉽고요. 다행히 웨이팅 하는 시간에 비해서 음식은 정말 빨리 나옵니다. 이런 분주한 분위기만 제외한다면 가격대비 맛은 정말 좋습니다. 한 시간 정도는 기다리기는 좀 어렵고 미리 예약을 하고 가셔서 드시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줄서서 먹는 영등포스시 맛집 소개 - 이한스시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 : 매장 앞 주차장 이용, 인근 공영주차장 이용

키워드 : 영등포스시, 당산동스시, 영등포초밥, 당산동초밥, 영등포일식

연락처 : 02-2637-4989

주소 :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10길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