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카페&가게/이야기가 있는 식당

[이태원] 멋진 분위기의 이태원 칵테일 바 -더버뮤다 20170807

스타(star) 2017. 8. 16. 04:27

오늘의 멋진 식당 버뮤다

이태원의 어지간한 핫플레이스들은 조금만 유명해진다 싶으면 다 들려보고 있습니다. 글쎄요. 이태원은 놀기 좋아하는 30대에게는 더없이 좋은 놀이터이자 최후의 보루 같은 곳입니다. 이태원은 클럽, 다양한 술집, 독특한 컨셉의 식당들이 여전히 성업중입니다. 파티플래너, 다양한 경력을 가진 쉐프들, 독특한 컨셉을 만들어낸 가게 점주분들에게 이태원은 도전정신을 느끼게 해주는 곳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식당은 칵테일과 브런치로 유명한 버뮤다입니다. 다소 시끄러운 이태원 중심과는 조금 떨어진 녹사평에 위치한 이 한적한 식당은 또 다른 이태원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중후한 실내 분위기

우선 자랑하고 싶은 부분은 아늑한 더버뮤다만의 실내 장식입니다. 갖가지 소품들과 인테리어는 한층 분위기를 만들어 줍니다. 사진만 보셔도 어떤 분위기인지 감이 오실 것 같습니다. 연인분들은 당연히 좋은 장소 될 것 같구요. 썸남썸녀들 오늘은 뭔가 다른 필살기를 한번 써야겠다 싶으면 꼭 데려오시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소품들을 카메라에 담아봤습니다. 저녁이 되니 조명을 밝혀 더욱 은은한 분위기를 만들어 주고 있습니다. 어느자리에서 식사를 하셔도 포토존으로 그만입니다.


메뉴판 보기

메뉴판에 적혀 있는 메뉴가 정말 많아서 오늘 주문했던 식사와 음료를 중심으로 찍어봤습니다. 샐러드 쪽에서는 훈제 연어를 주문했고 파스타 쪽에서는 빠네 버섯 크림을 주문 했습니다. 빠네는 면이 페투치니로 되어 있어서 스파게티니로 변경 요청 드렸습니다. 

음료쪽은 워낙 심오한데요. 더버뮤다는 3층에 전용 바도 있고, 워낙 칵테일에 자부심이 큰 곳인지라 주문할 때도 어떻게 마시는 것이 최선일지 고민을 하게 되더군요. 가게 대표 메뉴 위주로 주문해 봤습니다. 슬러쉬 칵테일에서는 고민 끝에 차이나 블루를 추천 받았습니다. 소프트 드링크에서는 코코넛 쉐이크를 주문했습니다.


멋진 칵테일

주문한 칵테일을 받았습니다. 우선 엄청난 비주얼의 칵테일의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달달한 코코넛 쉐이크는 달짝지근하니 맛잇는 코코넷의 향이 진하게 느껴지더군요. 제가 딱 좋아하는 맛이었습니다. 

다음으로는 알콜이 들어간 차이나 블루인데요. 시트러스가 들어간 술이지만 청량한 맛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샐러드와 빠네 버섯크림

이제 식사류가 나올 시간입니다. 오늘 주문한 연어 샐러드입니다. 연어도 많이 들어있구요. 샐러드 매우 풍성합니다. 연어도 좋아하시고 아삭한 느낌의 샐러드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탁월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빠네가 나옵니다. 스파게티니 면으로 바꾼 것은 신의 한 수 였던 것 같아요. 고소한 크림에 빵까지 뜯어먹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양이 적지 않으니 남녀 둘이 가셔서 충분히 배불리 먹을 수 있습니다.


현지인이 추천하는 식당

이태원 사는 친구가 추천해주는 멋진 식당입니다. 다소 시끄러운 해밀튼 호텔쪽이 아니라 다소 한산한 용산구청, 녹사평 부근이라서 더 좋습니다. 저도 막상 가보니 왜 추천해주는지 알 것 같더군요. 가게 오픈하신 사장님이 해외 두루 다니면서 보여주고 싶었던 풍경과 느낌을 살려서 만든 식당입니다. 스페인, 쿠바, 영국 등의 느낌있는 요리와 칵테일이 정말 맛있습니다. 

멋진 분위기의 이태원 칵테일 바 -더버뮤다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 : 도착 10분 전 매장에 주차 문의, 인근 공영주차장 이용

키워드 : 이태원 맛집 베스트 10, 이태원 칵테일 바, 이태원 브런치 맛집

연락처 : 02-749-9447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1동 녹사평대로 168-6

918ff814b03687fa4e038bca016c8b97_1498130587_8388.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