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카페&가게/이야기가 있는 술집

[송파] "연인과 술 한잔 즐기기 좋은 송파 이자카야" - 모로미식당 석촌 직영점

스타(star) 2017. 9. 17. 13:45

석촌동 이자카야

오늘은 석촌역과 석촌호수 공원 사이에 있는 먹자골목에서 주말 마무리를 해보기로 합니다. 이미 모로미 식당은 영등포점과 남양주점에 다녀와본 적이 있어서 좋은 기억을 가지고 있습니다. 석촌호수를 한바퀴 산책하고 도착했습니다.

아담한 입구가 인상적입니다. 은은한 조명을 비추어서 더욱 따뜻한 감성이 느껴지네요.


실내 분위기

모로미 식당을 몇가지 단어로 표현하라면 따뜻함, 가성비, 맛있다 정도로 요약할 수 있겠네요. 특히 실내 분위기는 정말 조용히 술 한잔하기 좋은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연인과 함께 도꾸리 한병 즐기기에 더없이 좋습니다.

테이블의 종류는 다양합니다. 4명 이상의 단체도 즐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역시 모로미식당은 1:1 자리가 제격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대표메뉴

이제 대표메뉴도 한번 살펴 보도록 할게요. 가격이 워낙 저렴해서 저는 모로미식당에 가면 한 3개 정도 안주를 주문합니다. 이것저것 전부 추천할 만한 요리들인데요. 오늘 즐기기로 한 요리들을 소개해드려야 할 것 같아요. 오늘은 오코노미야끼, 와사비문어, 연어샐러드, 나베를 주문했습니다. 라이트한 안주부터 미들급 안주까지 다양하게 주문하네요. 거기에 술은 도꾸리로 한병 갑니다. 저처럼 술을 가볍게 즐기시는 분들에게 제격입니다. 


술과 안주

예쁘게 담겨져 있는 도꾸리 한병이 술을 더욱 더 잘 즐길 수 있도록 분위기를 고취시켜 줍니다. 은은한 조명은 덤입니다.

기본 안주류로 미역줄기와 단무지 등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문어 와사비인데요. 정말 독특한 식감과 와사비의 확 쏘는 맛이 찰떡궁합이에요.

나베였던가 기억이 가물가물했는데 오늘 게임의 중후반을 책임져 주었습니다. 커다란 꽃게가 들어있어서 국물이 정말 시원하고 일품이었습니다. 

미각을 책임져준 연어 샐러드입니다. 정말 게눈 감추듯이 흡입했네요.

도꾸리 한병 비우는거 순식간입니다. 시원한 생맥주 한 잔 더 주문합니다. 술자리도 이야기도 잘 통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고 옵니다. 


믿고 먹는 직영점

모로미식당 석촌직영점은 직영식당인 관계로 퀄리티가 아주 좋습니다. 주말에 한 잔 생각 나신다면 이번주엔 석촌으로 가보는게 어떨까요?

연인과 술 한잔 즐기기 좋은 송파 이자카야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 : 인근 공영주차장 이용

키워드 : 송파 맛집, 송파 이자카야, 방이 맛집, 방이동 맛집, 석촌역 맛집

연락처 : 02-422-5510

주소 :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1길 1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