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카페&가게/이야기가 있는 술집

[강남] 사시미모리아와세를 맛볼수있는 선릉역이자카야 - 센도수산 20171014

스타(star) 2017. 10. 30. 00:38

독특한 간판의 센도수산

일본의 거리에서 볼 수 있을 법한 간판으로 눈길을 끄는 선릉 이자카야 선술집이 있습니다. 센도수산이 바로 그곳인데요. 오늘 오랜만에 싱싱하게 사시미에 술 한잔 하기 위해서 들러보았습니다.


따뜻한 분위기의 선술집

실내 분위기를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직원분들의 이랏샤이마세라는 인사와 함께 시작하게 됩니다. 사시미 모리아와세가 대표 메뉴로 소개하고 있는데요. 한국어로 하자면 회 모듬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따뜻한 조명을 설치해서 분위기 좋고 테이블마다 칸으로 나누어져 있어서 안정감을 줍니다.

날씨만 따뜻하다면 테라스 테이블을 이용할 수도 있겠지만, 이제 점점 추워지니 당분간은 이용하기 어려울 것 같네요. 분위기 아주 좋습니다.


메뉴 살펴보기

센도수산의 메뉴판입니다. 도시에 있으면서 바다에 온듯한 여행 컨셉의 가게라고 합니다. 생선과 어패류의 신선함은 확실하게 고집하는 것 같습니다. 메뉴판이 매우 깁니다. 오늘 주문한 음식과 추천 음식 위주로 작성해 보겠습니다.

친절하게 인기메뉴를 설명해 두었습니다. 대부분은 이 안에서 골라도 되겠지만, 특별한 것을 원하신다면 뒤쪽을 좀 더 살펴보도록 하세요. 제일 많이 찾는 메뉴는 역시 사시미 모리아와세입니다. 11종류나 되는 횟감을 두텁게 썰어서 제공해 줍니다. 구성에 비해 가격이 착하지요.

그 외에도 튀김, 탕, 식사 등의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회 종류로 하나, 그리고 뜨끈한 국물 메뉴 하나로 세팅하고 나머지는 취향에 따라서 주문하면 충분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테이블 세팅

초장과 간장을 세팅하시고 나면 기본메뉴들이 제공됩니다. 

기본 안주였는데요. 오이에 소스를 뿌려서 나온 메뉴입니다. 된장? 미소?라고 해야하는지 암튼 오이의 아삭함과 고소한 맛의 조합이 좋았습니다.

잠시 뒤에 바로 출현한 사시미 모리아와세입니다. 각 부위별로 2피쓰씩 총 11개의 메뉴 22피스가 제공됩니다. 2인 기준으로 적당한 양의 술안주라고 생각됩니다. 술 한잔에 안주 한입 먹으니 술 한병 금방 비웁니다.

아무래도 배가 고파서 주문했던 장어덮밥입니다. 우나기동이라고 하나요? 양념된 장어에 와사비의 알싸한 향으로 즐기는 임식이었습니다. 밥 양도 많아서 둘이 먹기에도 적당하더군요.

많이들 주문하시는 서더리 매운탕입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술 한 잔 하면서 국물이 필요 할 때 찾는 필수 메뉴 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주문 했던 따뜻한 정종 한 잔이 다시 생각나네요. 날씨가 추워지는 관계로 따뜻한 술이 인기가 좋아지고 있습니다.

안주로 주문했던 치킨가라아게입니다. 양도 많고 오늘 먹은 안주 중에서 손꼽히는 맛이었습니다. 바삭한 치킨의 튀김이 인상적 입니다. 

샐러드 메뉴 하나를 더 먹었습니다. 아 정말 너무 음식이 맛있다 보니까 정말 다양하게 메뉴를 즐긴 것 같습니다. 살짝 회에 올려진 양념도 맛있었고, 무엇보다도 식감 최고입니다. 쫄깃함으로 승부하는 메뉴입니다.


이 지역의 인기장소

센도수산은 지역의 인기장소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다양한 사시미 모듬 메뉴와 서비스로 호평이 자자합니다. 직원분들이 친절하고 서비스가 좋습니다. 이국적인 분위기로 잠시 일본으로 여행한 듯한 착각을 줍니다. 멀리서도 보이는 특이한 간판이니 한번 쯤 눈여겨 보시고 계셨다면 들려서 맛을 확인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사시미모리아와세를 맛볼수있는 선릉역이자카야 - 센도수산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 : 인근 주차장 이용

키워드 : 선릉역맛집, 선릉역술집, 선릉역이자카야, 선릉역횟집

연락처 : 02-569-2016

주소 : 서울 강남구 역삼로65길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