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카페&가게/이야기가 있는 술집

[대학로술집] "분위기 좋은 음악과 칵테일 한잔" - 대학로 비틀즈 바 20150128

스타(star) 2015. 2. 5. 01:07

대학로에서 술한잔

최근에는 소주 한잔 걸쳐본 적이 언제였나 싶습니다. 요즘에는 친구들을 만나도 술을 많이 마시지 않아요. 가볍게 맥주 한잔하거나, 분위기 좋은 바나 클럽에 가서 아쉬운듯 한잔 홀짝이는 일이 다반사가 되어버렸습니다.

또 한가지 달라진 점이라면 예전에는 여자친구를 데리고 바에 가는 것은 좀처럼 상상 못할 일이었는데 요즘에는 칵테일이 대중화 되다 보니 칵테일 한잔 할 수 있는 바도 좋은 데이트 코스가 된 것 같습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동창 H를 데리고 대학로에서 술한잔 하기로 했는데 대학로에 괜찮은 바를 찾은 비틀즈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외관

평일 밤이 되면 대학로는 매우 조용해 집니다. 비틀즈 바의 입간판을 비롯해서 건물이 눈에 띄었습니다. 이렇게 늦은 시각에도 열려있는 가게가 적기 때문이었습니다. 비틀즈 바는 5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갈 수 있습니다.


 

 

 

 


입구에 도착하자 독특한 분위기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가수 비틀즈의 사진과 추억을 되새길 수 있는 장식이 되어 있었습니다. 바의 이름과저 절묘하게 맞아 떨어지는데 요새 유행하는 레트로적인 분위기와도 잘 어울리는 것 같았습니다.

 

 

 

 


 

인테리어

  

 

 

 

 

 

 

 

 

 

 

 

 

 

 

 

 

 

 


 

 

메뉴판

 

 


 

준비

 

 

 

 

 

식사


위치

대학로 안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비틀즈 바

070-7717-7624

서울 종로구 동숭동 1-96 5층

주차가능/카드가능/예약가능

 

위드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