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개발자/아이스큐브랩 뉴스

[게임회사탐방] "유명한 모바일게임 전문회사 견학" - 넥스트플로어 견학 20150529

스타(star) 2015. 6. 8. 01:02

넥스트플로어

드래곤 플라이트와 엘브리사로 유명한 넥트스 플로어입니다. 오늘 모처럼 저녁식사도 할겸 넥스트플로어의 지인들과 제자들에게 연락을 취해서 방문을 할 수 있었습니다.






까페테리아

회사에 도착하니 아기자기한 까페테리아에 갈 수 있었습니다. 많은 책들과 소품들이 인상적이었는데요. 개발자들의 취향이 돋보이는 인상적인 공간이었습니다. 한창 개발을 하다가 지치면 잠시 이곳에서 머리도 식히고, 직원들과 회의도 할 수 있는 공간이었습니다. 저녁 시간에 도착한 관계로 직원들이 피자를 시키는 등 저녁은 뭘 먹을까로 고민하고 있었습니다. 

오랜만에 지인들과 제자들이 빙 둘러 앉아 커피한잔 하면서 최근 근황도 물어보고, 격려도 하는 시간이었습니다.




"넥스트플로어는 앞으로도 더욱 기대되는 회사입니다"




넥스트플로어는 기존의 게임도 신경쓰는 한편, 다양한 프로젝트도 진행하고 있는데요. 앞으로 기대되는 게임들이 나올 것 같습니다. 모두 화이팅 하셔서 재미있는 게임 만들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직원들과의 대화 속에서 게임에 대한 열정과 프로젝트에 대한 자신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회사 휴게실 둘러보기

회사에 놀러온 김에 자랑거리들도 한번 취재해봐야겠다고 하니까 보여주신 공간들입니다. 직원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탁구장이 있었습니다. 얼마전에 탁구 시작했는데 종종 친구들과 게임하러 놀러 와야 할 것 같네요.



그다음은 당구장이었습니다. 아마 당구를 좋아하시는 많은 분들에게는 부러운 시설인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들러본 곳은 제가 제일 좋아할 것 같은 게임방이었습니다. 엑스박스와 플레이스테이션이 구비되어있고, 다양한 게임 소프트웨어가 갖춰진 꿈의 공간이었습니다. 직원들과 피파도 한게임 하고, 머리 식힐 때 라스트오브어스도 한게임 할 수 있는 최고의 공간이었습니다. 큼지막한 티비를 보니까 정말 즐겁게 게임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오늘은 오랜만에 지인들과 인사차 잠시 방문했는데요. 다들 즐겁게 일하는 것 같아서 좋아보였습니다. 짧은 시간이나마 회사 구경 시켜준 L디렉터님, C군, K군, L군님에게 감사드립니다. 방문하면서 핫식스를 잔뜩 챙겨갔었는데요. 화이팅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게임기획, 그 이상" - YK아이디어스쿨

http://www.ykideaschool.com/

카카오톡 상담 - ykideaschool, @와이케이아이디어스쿨

게임기획/게임개발/게임디자인아카데미/게임기획자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