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2016 오사카 여행

[오사카 여행] 유니버설스튜디오재팬(USJ) 회원가입하기 - USJ 회원가입

스타(star) 2016. 9. 27. 00:51

유니버설스튜디오재팬 티켓 종류

오사카에 여행가시는 분들 중에는 유니버설스튜디오재팬에 여행하시는 분이 많을 것입니다. 유니버설스튜디오재팬의 입장권은 한국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고, 현지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유니버설스튜디오재팬에서 이용할 수 있는 티켓은 입장권 뿐만 아니라, 익스프레스티켓이라는 티켓이 존재합니다. 


입장권 - 유니버설스튜디오의 자유이용권 같은 것입니다. 이것만 있어도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필수로 필요한 것입니다. 1 day pass와 2 day pass로 나뉘어집니다. 

익스프레스티켓 - 유니버설스튜디오의 어트랙션들을 기다리는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부가적인 서비스 이용권 입니다. 입장권으로 입장한 뒤에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하루에 판매량이 정해져있고, 어트랙션의 종류와 패스 시켜주는 어트랙션의 갯수에 따라 상품이 나뉘어 있습니다. 



회원가입의 필요성

정작 입장권은 구하는데 큰 무리가 없습니다. 하지만, 익스프레스티켓은 이야기가 조금 다릅니다. 익스프레스티켓은 미리 홈페이지에서 정해진 날짜에 한정된 수량의 티켓을 구매해야합니다. 그러기 위해서 유니버설스튜디오 홈페이지에 가입을 해야합니다.



회원가입방법


유니버설스튜디오 홈페이지

http://www.usj.co.jp/


한가지 주의하셔야 할 점은 유니버설스튜디오재팬의 회원가입은 일본어 사이트에서 진행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다른 국가 또는 언어를 선택하면 회원가입 및 익스프레스티켓을 구매할 수 없습니다. 

조금 더 편하게 진행하는 방법은 크롬 등의 웹사이트 자동번역 기능을 이용하면 좋습니다. 




클럽 유니버설 페이지

https://member.usj.co.jp/


아래 이미지의 중간에 보면 버튼이 2개 있습니다. 아래쪽 버튼이 Club회원가입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잘 연결이 안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바로 누르시면 Club 유니버설 회원 가입 페이지로 바로 연결 됩니다. 


Club 유니버설 회원가입 페이지

https://member.usj.co.jp/member/fr/memreg.html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자신의 이메일 주소로 가등록 되면서 회원가입용 메일이 날아오게 됩니다. 



입력한 메일함에 로그인 해서 살펴 보면 다음과 같이 회원가입 안내 메일이 도착해 있을 것입니다.

회원가입 링크를 누르면 회원 정보를 입력할 수 있는 페이지로 연결이 됩니다.




회원정보 기입하기

위의 링크를 잘 누르고 들어가면 회원가입 약관 홈페이지가 등장하게 됩니다. 


동의를 하고 나면 다음과 같이 입력할 항목이 나옵니다. 크롬의 번역기능이 켜져 있다면 크게 어려움이 없을 것입니다. 성명은 영어로 입력했습니다. 후리가나 입력은 구글에서 이름을 카타카나로 번역합니다.




전각문자 입력에서 갑자기 막힐 수 있습니다. 그럴 때는 다음 링크를 따라가서 전각문자 변환을 하시면 됩니다.




집주소 입력은 예전에 일본 배송대행사이트를 이용해서 가입했었던 배대지 주소를 이용했습니다. 





각종 이메일이나 마케팅 수신동의를 하는 부분입니다. 


이미 8부 능선을 넘었습니다. 다음 항목은 마케팅용 설문 조사입니다.



지금까지 입력된 모든 정보를 보여줍니다. 비밀번호 까지 보여줍니다. 




로그인하기

회원가입이 완료되었으니 이제 로그인을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까 Club 유니버설 로그인 화면으로 돌아가 봅니다. 로그인을 할 수 있도록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게 되어 있습니다.



성공적으로 회원가입이 되었다면 다음같이 멤버쉽 메인 화면이 출력됩니다. 이 페이지에서 가입자의 생일과 이벤트 관리도 가능하고, 전자티켓이나 인터넷으로 구매한 익스프레스티켓 등을 관리하고 출력할 수 있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유니버설스튜디오재팬의 익스프레스티켓을 구매하는 방법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본의 황금연휴에 떠난 휴가라서 그런지 익스프레스 티켓을 구하느라 매우 힘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