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카페&가게/이야기가 있는 술집

[목동] "분위기 좋은 오목교이자카야 술집" - 이로이로 20170622

스타(star) 2017. 6. 28. 00:52

야심한 밤에 들리면 좋은 술집

퇴근하고 시원한 맥주 한잔이면 하루에 있었던 여러가지 일들도 시원하게 해결되지 않을까요? 이로이로는 오목교역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조용한 골목길에 위치한 술집들 중에서도 이로이로는 눈에 띄는 가게 중에 하나입니다. 무엇보다도 가게 앞을 밝히는 환한 조명이 인상적인 이자카야술집이었습니다.


아담한 분위기에서

아담한 실내는 1층과 2층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1층에는 주로 테이블이 있고 2층에는 좌식 구조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이로이로 술집은 사장님이 직접 육수와 소스를 만들어 주십니다.

늦은 밤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2층에 단체 손님들을 제외하면 1층은 조용했습니다. 


테이블 세팅

기본 안주들과 앞접시가 나왔습니다. 기본 안주들도 퀄리티가 아주 좋습니다.


주문내역

이로이로의 사장님은 손이 크시기 때문에 안주 하나만 해도 양이 어마어마 합니다. 저도 잘 몰라서 안주를 3개나 주문했다가 주먹밥은 포장해오는 일이 발생해버렸습니다. 

배가 고픈 관계로 숙주복음을 하나 주문했습니다. 삼겹살과 차돌박이중에서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삼겹살을 선택했네요.

깔끔한 전골요리가 먹고 싶었기 때문에 스키야끼를 주문합니다.

오니기리는 주먹밥인데요. 배가 고프다면 여기 메뉴를 선택하셔도 좋습니다. 참고로 저는 다 먹지 못하고 포장해 왔습니다.


이로이로 음식 맛보기

이로이로의 음식을 한번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시원한 맥주가 우선 나옵니다. 맥스생맥주로 주문했습니다. 

기대했던 스키야끼입니다. 정말 어마어마한 양에 푸짐하게 한상 올려주셨습니다. 특히 국물 한국자 떠먹어 보세요. 예술입니다.

샤브샤브는 아래처럼 계란 노른자를 풀어서 찍어서 드시면 색다른 담백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이어지는 숙주볶음입니다. 정말 풍성한 숙주에 이걸 다 어떻게 먹어야할지 감도 안옵니다. 하지만 야채이다 보니까 어찌어찌 하다보니 다 먹어버리게 되는군요. 아낌없이 올려준 가쓰오부시가 감동입니다.

주먹밥인데요. 이아이들은 다 먹지 못해서 포장해 왔습니다. 다음날 아침식사로 딱이네요.


분위기에 취하다

이로이로의 음식들은 화학조미료를 첨가하지 않아서 하나같이 담백합니다. 사장님이 직접 만든 육수와 소스들을 맛보면 확실히 다른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구성도 알차고 정성이 들어간 안주들과 함께 술 한 잔 걸치기에 좋은 술집입니다.


"분위기 좋은 오목교이자카야 술집" - 이로이로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 : 매장 앞 주차장 이용, 인근 공영주차장 이용

키워드 : 오목교이자카야, 목동술집

연락처 :02-2649-1510

주소 :  서울 양천구 목동동로 228-2

모두의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