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카페&가게/이야기가 있는 카페

[성남] "성남데이트코스에는 스릴넘치는 방탈출카페 온더락" - 온더락 20170712

스타(star) 2017. 7. 16. 02:40

방탕출 매니아

점점 방탈출카페 매니아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성남 모란시장 인근에 위치한 방탕출카페에 들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새롭게 생긴 취미 덕분에 주말을 아주 즐겁고 재미있게 보내고 있는 중입니다. 모란 먹자골목 뒤편에 생긴 방탈출 카페 온더락에서 오피스 테마 체험하고 왔습니다. 오늘도 결국 탈출 성공 했습니다. 아주 참신한 문제들이 많아서 인상적이었습니다.


편리한 예약제도

바로 가도 체험할 수 있지만, 미리 예약을 하고 가면 훨씬 빨리 안내 받아서 진행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가시면 예약이 가능합니다. 

온더락 성남 - http://onthelock.co.kr/


온더락은 아주 조용한 분위기에 커플데이트 코스로 딱입니다. 그리고 체험 시간도 바쁘지 않은 시간대에는 다소 넉넉히 주는 편이기 때문에 편하게 게임 즐기실 분들 추천합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다녀가신 인증 사진이 남아있습니다. 저희도 오늘 클리어 성공 했기 때문에 사진 남기고 왔습니다.

아기자기한 소품이 보기 좋네요. 데이트 하는 분위기가 납니다.


5개의 테마

온더락에는 총 5개의 테마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난이도나 테마에 따라서 선택하실 수 있으니까 참고해주시구요. 저희가 오늘 선택한 오피스 테마는 휴일날 출근하게 된 신입사원의 이야기로 진행이 됩니다.


보안서약서 작성 필수

방탈출카페의 매너중에 매너는 바로 이 보안서약서 작성이죠. 퀴즈나 정답 유출시 재미가 크게 반감 될 수 있으니 가급적이면 사진 촬영을 비롯해서 해답 공유는 자제부탁드리겠습니다.

보안서약서까지 작성이 끝나면 가방과 짐은 캐비넷에 보관하신뒤에 게임을 즐기시면 됩니다. 참고로 카메라와 휴대폰까지 모두 보관하셔야 합니다.

현재 온더락은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특히 모란 근처에 사는 초중고등학생들에게 아주 파격적인 가격의 혜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또한 3회 이용시 영화 예매권 증정을 해주고 있습니다. 데이트비용 크게 아끼시고 이벤트도 참여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성남데이트코스에는 스릴넘치는 방탈출카페 온더락" - 온더락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 : 공영주차장 이용

키워드 : 테마카페, 방탈출, 이색데이트, 성남 방탈출카페 ,모란 방탈출카페

주소 : 경기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101번길 28-3

연락처 : 070-4085-5525

918ff814b03687fa4e038bca016c8b97_1498130587_8388.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