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카페&가게/이야기가 있는 술집

[신사동 술집] 가로수길에서 즐기는 수제맥주 - 메이븐 20141002

스타(star) 2015. 10. 11. 03:11

에피소드

신사동에도 자주가다보니 이제 조금씩 눈에 익어가는 가게들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제 취향 자체가 워낙 손이 많이 가는 것들을 좋아합니다. 그것이 정성이라고 생각되고, 물건이나 음식에도 그 혼이 들어간다고 여기고 있습니다. 전부터 소문으로만 들었던 신사동의 수제맥주집을 오늘에서야 들리게 되었습니다. 





외관

예전에 메이븐의 건너편의 식당에서 식사한적이 있었는데요. 오늘은 제대로 찾아왔습니다. 초저녁이지만 조명을 밝히기 시작한 메이븐은 멀리서도 눈에 띄입니다. 워낙 주변에 예쁜 가게들이 많은데 메이븐과 비슷한 컨셉의 가게는 없네요. 은은한 조명으로 이루어진 페인트 간판과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옵니다. 





인테리어

내부는 크게 화려하지 않은 장식들로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수 많은 잔들이 멋지게 보이더군요. 




주요 타깃이라고 생각되는 30대 층이 공감할만한 소품들로 인테리어 장식을 꾸며 놓았습니다. 




메이븐에서 판매하는 주류들의 알콜 도수와 주요 메뉴판입니다. 




좌석 소개를 잠시 해야할 것 같습니다. 가장 무난한 형태의 테이블입니다. 



아웃도어 느낌이 나도록 설치한 야외의 의자입니다. 날씨가 추워지고 있는데 이 공간에서 술 마시는 것도 얼마 안 남은 기회인 것 같습니다.







가장 안쪽 자리에는 이렇게 스탠드가 있더군요. 사진찍기 명당 자리였습니다. 




메뉴판

메뉴를 살펴보겠습니다. 맥주를 베이스로 하고 있습니다. 


메이븐에서 즐길 수 있는 맥주들입니다. 저는 페일 에일과 메이븐 IPA를 추천해 드립니다. 



그 다음은 요리 메뉴입니다. 여성분들이 좋아할만함 핑거푸드, 샐러드가 인상적이었습니다. 오늘 저는 치킨 샐러드인 치킨런으로 주문해보겠습니다. 













맥주

메이븐 IPA 입니다. 진한 맥주맛이 일품이더군요. 



여성분들에게 강추드리고 싶은 워터메론 화이트 에일입니다. 달콤하니 맛이 독특했습니다. 정말 어디서도 맛보기 힘든 맛이므로 꼭 경험해 보세요.




서비스로 제공 되는 안주입니다. 나쵸인줄 알았는데 나쵸가 아니라 조금 다른 과자입니다. 꼬깔콘같은 맛이 납니다. 그냥 먹다가 심심해서 소스를 달라고 했는데요 .매운 칠리소스를 주시네요. 보통은 소스에 찍어먹지 않는다고 합니다. 하지만 저는 정말 맛이 괜찮았어요.






치킨런

잠시뒤에 나온 치킨런 안주입니다. 닭날개와 닭다리 튀김이 베이스에 풍성한 샐러드로 채워넣었네요. 덤으로 얹어진 치즈와 베샤멜소스의 조합이 찰떡이더군요. 치킨도 은근히 많은 편이어서 양도 크게 불만 없더군요. 






먹을 때는 치킨따로 야채 따로 먹게 되긴 하더군요. 닭가슴살 샐러드로 만들어 먹어도 좋았을 것 같아요. 





위치

신사역 8번 출구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메이븐

02-512-0960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56길 16

영업시간 평일16:00~02:00 / 토요일13:00~02:00 / 일요일휴무

예약 / 단체석 / 금연석 / 주차 / 무선 인터넷 / 애완동물 동반 / 신용카드 / 현금영수증



위드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