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연구소/라이프스타일과 서비스

[데이트코스] "여친과 함께 RPG게임 해볼까?" - 중화동 n-TOP 피씨방

스타(star) 2013. 5. 26. 16:35

모처럼 주말을 맞이해서 동생과 함께 동네 피씨방에서 LOL을 한겜 하기로 했습니다.

마침 단골 PC방이 바귈 정도로 새로운 피씨방이 오픈을 했다는 소식을 듣고 가보기로 합니다.

중화동 n-TOP 피씨방입니다. 중랑 경찰서 근처에 백두산 사우나 건물 1층이에요. 

응? PC방이 1층?

 

 

입구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PC방 이라기 보다는 까페에 더 가까운 인테리어.

여자친구, 남자친구와 함께 커플로 게임 즐기러 오셔도 되고. 커피 한잔 하러 오셔도 좋아요.

 

 

보통 피씨방과는 조금 다르게 까페와 같은 인테리어를 자랑합니다.

다음에 종종 노트북 들고쓰러 와야겠네요.

 

 

이렇게 안쪽에 빵과 음료수, 그리고 커피도 판매합니다.

생소한 느낌이죠.

 

 

이쪽은 까페 방향쪽 좌석이에요.

간단한 식사와 도넛, 커피 등을 즐길 수 있어요.

 

 

이쪽은 피씨방 좌석입니다. 150석 규모.

주말이라 그런지 초딩 중딩 다 놀러왔네요.

친구와 함께 놀러오면 신나겠네요.

 

 

사람이 어마어마어마하게 많음.

여기도 사람, 저기도 사람.

 

 

 

요새 피씨방 가면 사람들이 제일 많이 확인 하는 흡연 가능 여부죠.

흡연 가능 좌석도 있고, 별도로 흡연실도 마련되어 있네요.

 

 

 

흡연실 내부는 이렇게 꾸며져 있습니다.

나름 쾌적한 분위기.

 

 

이제 컴퓨터 좌석에 앉아서 동생이랑 LOL 한겜 해야겠음.

오늘 LOL 올스타전 하는 날이네요. 접속이 잘 안돼서 30분째.

피씨방을 블로깅 하고 있네요.ㅠ

 

 

친구와 중화동 피씨방 놀러 오세요.

시설도 좋고 사람도 많고 쾌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