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경기, 인천

[가평] "웨이크서핑과 웨이크보드 가평수상레저 즐기기" - 아마란스타운 20170621

스타(star) 2017. 6. 28. 11:53

웨이크보드 배우기

수상레저를 즐기시는 분들 중에서 빠른 분들은 4월 부터 입수 하시는 분들도 있는데요. 6월이 되면서 날이 따뜻해지기 때문에 수상레저 즐기기에 아주 좋은 날씨가 계속 되고 있습니다. 최근에 각광받고 있던 종목은 역시 웨이크보드였습니다. 그런데 요즘에는 서핑도 많이 하시기  때문에 웨이크서핑 인구도 늘어나고 있는 것 같네요. 오늘 수상레저를 즐기기로 한 곳은 가평에 위치한 아마란스타운입니다. 아마란스타운에서의 하루 같이 따라가 보실까요?

아마란스타운은 수상레저뿐만 아니라 카페와 식당도 모두 갖춰져있는 종합레저센터입니다. 하루를 알차고 재미있게 보내고 오실 수 있습니다. 특히 초보자부터 상급자에 이르기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컨텐츠가 갖춰져 있어요.

아래는 이용가격표입니다. 현장할인 패키지를 이용하시면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보트들도 최신이고 코치님들도 모두 티칭 경력이 오래되었기 때문에 궁금한 것들을 잘 알려주십니다. 안전장비부터 보드장비, 서핑 장비들이 모두 구비되어 있어서 가볍게 몸만 가셔도 즐기는데는 무리가 없습니다.

잠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테이블입니다. 짐을 푸시고 서핑에 적합한 복장으로 갈아입으신 뒤에 준비운동 꼭 해주세요.


웨이크보드 배우기

강습이 시작됩니다. 초보자들은 스타트 부터 배우게 될 겁니다. 오늘 배우게 될 웨이크보드 강의 순서입니다. 이론부터 철저히 교육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초보자들에게 강추입니다.

1. 이론교육

2. 지상교육

3. 스타트 배우기

4. 로프 스타트 배우기

지상교육까지 마치고 이제 물속으로 들어가 봅니다. 가기 전에 자기몸에 맞는 라이프자켓을 먼저 챙기고 자신의 발사이즈에 맞는 보드를 고릅니다.

스노우보드 탈 때와 느낌은 비슷하긴한데 보드에 부력이 있어서 자연스럽게 물에 뜨더군요.

자 이제 본격적으로 보딩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일먼저 막대에 매달려서 스타트부터 연습을 합니다. 보드가 크면 물의 저항이 쎄기 때문에 자세 유지하는 것이 쉽지 않네요.

결국 로프잡고 타다가 물에 여러차례 풍덩 빠졌네요. 웨이크보드 초보자에게는 아찔한 순간들이죠. 오늘 물 참 많이 먹었습니다. 그래도 역시 재미있었어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겨울에 스노우보드 타는 것처럼 멋있게 한번 타보고 싶어요. 수상레저는 역시 전신운동인가봅니다. 두번 탔을 뿐인데 온몸이 다 힘드네요.


디스코팡팡

강습이 끝나고 즐거운 놀이타임이 왔습니다. 월미도에서 보던 디스코팡팡을 수상레저로 즐길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우습게 봤는데 정말 속도도 빠르고 바운스가 엄청납니다. 안떨어지려고 힘을 꽉 주고 탔네요.

요렇게 줄에 매달고 출발해버립니다. 한 십분간 제대로된 디스코팡팡을 만났습니다.


아마란스카페

놀이도 시원하게 타고나서 잠시 커피타임을 가지면서 여유를 부렸습니다. 아마란스타운에 있는 카페인데요. 아늑한 분위기에서 커피한잔을 제대로 즐길 수 있었습니다. 평일에도 많은 분들이 오셨는데 회사 워크샵과 동호회에서 단체로 손님들이 왔다 가셨습니다. 주말에는 아마 사람들이 몰려올 것 같네요.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인상적인 카페였습니다.


바베큐전문점

저녁 시간이 되어서 밥까지 먹고 돌아가기로 했습니다. 아마란스타운에 있는 바베큐전문점입니다. 식당이 잘되어 있어서 맛있는 고기도 구워먹고 가실 수 있습니다. 근처에 딱히 맛집포인트가 없어요. 아마란스타운에서 강 바라보면서 고기 굽는 것이 제일 멋진 포인트가 될 것 같습니다.

단체나 가족 모임시 이용할 수 있는 매우 넓고 큰 공간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역시 숨은 명소는 바로 이곳입니다. 바베큐장 옆에 있는 야외 식당입니다. 날씨만 좋다면 강바람을 느끼면서 고기 구워서 드셔보세요. 최고의 하루로 마감될 것 같아요.


맛있는 식사시간

정갈한 반찬들로 세팅됩니다. 숯불이 들어오기 때문에 맛있습니다. 고기까지 모두 포함된 가격입니다. 음료수는 냉장고에 있으니 가져다 드신 후 마지막에 계산하면 되겠습니다.

심혈을 기울여서 고기를 구워봅니다. 운동 후에 먹는 식사가 제일 맛있죠.

하루를 마감하는 맥주파티 되겠습니다. 오늘 하루 마지막은 힐링으로 끝나는 것 같습니다.


"웨이크서핑과 웨이크보드 가평수상레저 즐기기" - 아마란스타운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 : 주차장 이용가능

키워드 : 웨이크서핑, 가평빠지, 가평수상레져, 웨이크보드

연락처 : 031-584-6556

주소 :  경기 가평군 청평면 북한강로 1883

모두의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