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 형제들의 배달의 민족 브랜드 마케팅 이야기.
배울 것이 많은 회사이자 대표님.
- 모든 일의 시작은 정의를 내리는 것으로 부터.
- 억지로라도 1등을 해라. 억지로라도 1등을 하면 조직의 자신감을 주며 타켓을 명확히 잡을 수 있다.
- 비전 만들기. 합리적인 시장이 구축되어야 할 필요성과 사명감.
- 고객을 만족시키려면 직원을 먼저 만족시켜라.
- 작은 꿈을 이룰 수 있어야 큰 꿈도 이룰 수 있다.
'기업가정신 > 강연자료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TED강연] 스티븐 존슨: 탁월한 아이디어는 어디에서 오는가? (0) | 2013.08.05 |
---|---|
고교 자퇴생 성공 신화(1) - 일본 GMO인터넷 그룹 회장 겸 CEO 구마가이 마사토의 젊은 시절 스토리 (0) | 2013.07.20 |
핀터레스트 창업주 벤 실버먼이 전해주는 스타트업 이야기. (0) | 2013.06.15 |
월요병 없는 회사. 제니퍼소프트. (0) | 2013.06.14 |
메리 미커의 인터넷 트렌드 2013. 인터넷 시장의 흐름 보기. (0) | 2013.05.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