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광고용어로 네티즌이 한번 반응할 때마다 지불해야 하는 광고비용을 말한다.
광고를 본 사용자가 회원으로 등록하거나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받고 혹은 설문에 응답하거나 이벤트에 참여하는 등 광고주가 원하는 특정 행동을 취할 때 그 횟수에 따라 가격을 책정하는 방식이다.
'스타의 도서관 > 용어사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이가 들수록 입은 닫고 지갑은 열어라 (0) | 2014.08.03 |
---|---|
모든 어린이는 예술가다. (0) | 2014.07.28 |
CPC (Cost Per Click) (0) | 2013.07.10 |
BEF(break-even point ) (0) | 2013.06.23 |
ROI(Return on Investment) (0) | 2013.06.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