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개발자/Continent of the Ninth

Continent of the Nine Synopsis, C9 시놉시스

스타(star) 2014. 7. 28. 04:05

세계는 아엔과 포르미든이라 불리는 신들에 의해 창조되었다. 

수 만년간의 이어져 오던 그들의 싸움은 그 유명한 고대의 마지막 전쟁인 테아르네스 전쟁에서 아엔의 승리로 끝나게 되었다. 

마지막까지 저항했던 악의 화신인 오레아스는 이계의 문을 열어버리고 공허의 세계로 사라져 버렸다. 

그는 마지막 힘을 다해서 그의 분신이라고도 할 수 있는 아토모스의 돌을 성역의 세계에 남겨 두었고 언젠가 강한 집념과 분노, 복수의 감정을 가진 진정한 힘을 원하는 자가 나타날 때 다시 한번 성역의 세계로 돌아오기를 기약하게 되었다. 


수 만년 이 흐른 후 성역의 세계라 명명된 이 곳에는 아엔 신들의 축복에 의해 다양한 종족들이 번성하게 되었다. 혹시나 이계의 문을 통해 넘어온 악의 무리들을 물리치기 위해 그들의 종족들에게 마법과 주술의 힘을 안겨 주고 그들은 신화로 사라졌다.


오랜 시간에 걸쳐 성역의 세계에는 국가가 생겨나고 영웅들이 탄생했다. 약 700여년 전에 생겨난 ‘루아 데 오마’에 의해 강력한 국가인 다누스 왕국이 생겨났다. 끝없는 번성을 이어져 오던 다누스 왕국은 북방의 노르간트와 100여 년에 걸친 전쟁을 치루면서 극적인 승리를 거두고 중원의 패자가 되었다. 

노르간트와의 전쟁에 큰 활약을 펼친 두 귀족 세력인 엘론과 트루키는 전 왕국에 대한 기득권을 다투다 내전을 벌였고 엘론의 승리로 끝나게 된다. 트루키아의 지도자였던 투이스는 엘론에게 패한 뒤 동부 사막 건넜으며 그 후로 그는 역사 속에서 사라져 버렸다.


엘론을 피해 론 하스로 향한 투이스는 사막의 한 동굴에서 아트모스의 돌을 구하게 된다. 그는 강렬한 힘과 사념이 잡아 끄는 것을 느끼게 된다. 강한 집념과 복수에 대한 의지는 서서히 그를 침묵시켜갔고 그는 기나긴 여행에 오르게 된다. 

그의 내부는 점차 오레아스의 의지대로 움직였으며 마침내 완전히 잠식당하게 된다. 그가 향하는 곳은 세계의 뒤틀린 이계의 문이 있는 곳. 그곳으로 향하고 있었다.


투이스와의 전쟁을 이긴 뒤 일년 후, 완전히 정권을 잡은 엘론의 귀족들은 폭정을 실시 했다. 소수의 귀족들이 그들에게 대항해본 적도 있었으나 이상하리만큼 그들은 강력했다. 그들의 지도자와 군사들은 알려지지 않은 곳에서 집회를 하곤 했으며, 신비한 약을 먹는다는 소문도 생겨났다. 

동시에 심상치 않은 기운이 대륙의 곳곳에서 발생하게 되었다. 제일 먼저 아름다운 동부의 마을인 델파스트 지역이 몬스터들에 의해 습격 당했고, 템페레의 각지에서 몬스터들이 출몰하게 되었다. 엘론의 귀족들은 전혀 도용하지 않았고 별다른 조치를 취하지도 않았다. 


워터포드에서는 몬스터들의 위협을 지키기 위한 용사들을 모은다는 소식이 들려왔다. 각지에서 신비로운 능력을 가진 자와 강력한 기술을 연마한 용사들이 모여들었다. 그들은 끔찍한 숲에서의 전투를 시작으로 마침내 델파스트를 정화하게 된다. 

한 마법 세력들이 이 이상 현상에 대해 연구 하고 있으며 그들의 의 안내로 템페레로 향한 영웅은 또 다른 작용이 있음을 알게 된다. 타락한 엘론의 귀족들은 사실 투이스의 저주에 의해 악의 숙주가 되었고 그들을 제거 하게 된다. 


이계의 문을 열고 온 몬스터들이 각지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계속 투이스의 추적을 통해 마침내 그가 오레아스의 분신이 되어 버렸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대륙을 돌아 다닌 후 투이스의 추적을 하고 마침내 찾아낸 9대륙을 통해 이계의 세계로 들어가게 된다. 영웅은 고대의 힘과 엘론의 축복으로 투이스를 물리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