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2015 후쿠오카 야구 여행

[후쿠오카 여행] "후쿠오카 돔구장 경기장 내 먹거리 탐방" - 후쿠오카돔구장 20150830

스타(star) 2016. 7. 10. 12:58

다양한 먹거리

후쿠오카 돔구장의 다양한 먹거리들입니다. 지금껏 다양한 일본의 야구장에 가봤지만 갈 때마다 행복했던 것 중에 하나가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었다는 것입니다. 또한, 경기장마다 특색있는 먹거리들이 유명합니다. 거대한 푸드코드를 여행하는 것이나 다름 없습니다. 



야구장마다 보이는 도시락집들입니다. 일본에서는 도시락 참 많이 먹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입니다. 가격은 한국과 비슷한 편이었습니다.





야구장에 있는 KFC였는데요. 햄버거보다는 치킨을 위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공간

경기장 한쪽에는 이렇게 스탠딩 테이블이 잘 구비되어 있습니다. 간단하게 도시락이나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한국의 야구장에도 이런 시설은 필요한 것 같습니다. 매번 경기장 안에 좁은 좌석에서 음식을 먹으려니 굉장히 어려웠거든요.





선수 이름으로 된 도시락

일본에서는 선수 이름으로 된 도시락들이 많습니다. 예전에예를 들면 이대호 도시락 같은 것들 말이죠. 가격은 조금 비싼편이지만 팬심이 작용해서 그런지 저절로 사먹게 되더군요. 지나치기 힘든 유혹을 견디지 못하고 저도 도시락을 하나 집었습니다.




제가 고른 도시락은 소프트뱅크의 간판타자 중에 하나인 야나기타 유키 도시락입니다. 이대호와 함께 소프트뱅크의 클린업트리오를 구성하고 있어요. 호타 준족에 파워까지 겸비한 선수입니다. 2015년 활약이 정말 대단합니다. 투고타저가 심한 일본에서 30 홈런 30 도루를 기록했습니다. 적어도 2015년은 이치로의 재림이라고 평가 받고 있습니다. 2016년에는 16경기 연속 볼넷의 기록도 가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소프트뱅크의 주축을 담당할 선수입니다. 




상당히 잘 만들어져있는 도시락이었습니다. 가격은 당연히 비쌉니다. 1500엔 정도 하는데 그 만한 퀄리티는 되는 것 같습니다. 






기린 프로즌 맥주

지나가다가 정말 맛있는 맥주를 발견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기린 프로즌입니다. 살짝 거품이 살얼음처럼 얼어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한번 드셔보시면 그 청량감에 깜짝 놀라실 거에요. 이쯤되니 야구장 리뷰인지 음식 리뷰인지 모르겠습니다. 







계속해서 먹방 들어갑니다. 돔돔 햄버거인데요. 연장전 시작하면서 배고파서 먹었는데 괜찮네요. 햄버거 세트가 870엔 정도 합니다. 






아이스크림

햄버거 먹고 나서 마지막으로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 합니다. 부드러운 소프트 아이스크림이네요. 360엔 입니다. 




위치

야후 돔구장 내 시설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