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연구소/장난감&인형뽑기

역대급 딩고 뽑기

스타(star) 2016. 7. 25. 01:34

​대형 딩고 뽑기

사실 저번에 멘토스 뽑기를 시도했을 때 처참한 실패를 겪은 뒤로 멘토스 뽑기는 피하고 있었다. 하지만, 집앞에 지나가던 중에 대형 딩고를 발견해버렸다. 키를 얻어서 여는 건데 아주 좋은 위치에 키가 놓여 있었다. 나의 승부사 기질을 자극했다.



멘토스 뽑기 팁

멘토스 뽑기의 가장 어려운 점은 삼발이가 아닌 사발이 집게이다. 여러모로 인형 뽑기와 난이도가 다르다. 우선 멘토스는 우측과 같이 평탄화 되어 있는 상태에서는 뽑기가 매우 어려웠다. 이리저리 흩어진 상태가 뽑기가 더 좋다. 사발이는 부딪히는 곳이 많아서 멘토스 뚜껑이나 몸통을 정확히 공략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어딘가에 걸려서 놓치기 일수였다. 정확도가 관건이었다. 몇번 시도해보니 차라리 머리를 살짝 뽑아내서 몸통을 밖으로 꺼내놓고 다시 제대로 뽑기를 시도하는 것이 더 나았다. 

20번을 시도했지만 옮기는데 성공한 멘토스는 고작 2개였다. 이대로라면 멘토스를 옮기는데 성공률이 고작 10% 남짓인 것 같았다. 최대한 3~5개 내의 멘토스에서 승부를 봐야했다.



멘토스 던지기 스킬연습

중간에 흔들기 스킬을 이용해서 중앙 쪽 멘토스 하나를 뽑아봤다. 전에 영상으로 이렇게 뽑는 사람을 한번 본적이 있어서 해봤는데 꽤 성공률이 좋았다. 아래 영상은 연습용.



결국에 성공

왼쪽 구석으로 멘토스 하나가 들어가며 결국에는 성공했다. 열쇠를 처음 뽑아봤는데 안에 커다란 지우개가 들어있어서 상당히 무거웠다.




뽑기 성공

막판에 장풍으로 뽑긴 했지만 어쨌든 역대급 성공을 거두었다. 뭐든지 똑똑해야 되는 것 같다. 뽑기도 잘하니까 실력이 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