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품 나노블럭 선물"
KAWADA NANO BLOCK 시리즈 입니다. 제자로부터 스승의날 선물로 받았습니다. 색깔이 선명합니다. 다만 피스가 220개라서 디테일을 표현하기에는 다소 아쉽긴 합니다. 하지만 정품이라서 그런지 내구도도 좋은 편이고 블럭 퀄리티가 뛰어납니다.
"만드는데는 대략 40분 정도 소요된다."
실제로 설명서 뜯고 제작하는데 걸린 시간은 한시간 조금 안걸린 것 같습니다. 사진을 찍어가면서 진행을 하다보니 속도가 조금 늦어졌네요. 중간에 블럭을 한번 잘못 연결해서 40피스 정도 다시 조립해야 했던 것 감안하면 그렇게 많은 시간이 걸린 것 같지는 않습니다.
블럭 갯수는 대략 220개 정도 됩니다. 조립을 끝마치고 나면 대략 20개 정도가 남습니다.
"설명서를 따라 조립을 시작합니다"
중심이 되는 배 부분 부터 제작이 들어갑니다. 보통 나노블럭은 최대한 설명서를 따라서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아무래도 부품 수가 많다보니 잘 따라서 만들고 있다고 해도 어느순간 헷갈려지기 마련이죠. 한가지 팁이 있다면, 설명서에서 보여주고 있는 각도와 같은 각도로 제작을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블럭의 방향이 제일 헷갈리거든요.
"블럭의 퀄리티가 매우 좋다"
전부다 조립을 마치고 TV 옆에 두었습니다. 깔끔하게 만들어 졌습니다. 무엇보다도 정품 블럭이라서 그런지 완성품의 색감과 퀄리티가 매우 좋았습니다. 다음번에는 자동차를 가지고 놀아볼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