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2016 블라디보스톡

마린스키 극장 회원 가입 및 예약하기 - 프리모르스키 스테이지 마린스키 극장 공연 예약하기 20160807

스타(star) 2016. 8. 7. 14:34

제 1회 마린스키 국제 극동 페스티벌, 블라디보스톡

우연히 배에서 팜플렛을 봤는데 블라디보스톡에서 마린스키 국제 극동 페스티벌을 준비한다고 합니다. 대학생때 공연 조금 보러다닌 이후로는 아예 문외한입니다. 어찌되었거나 삭막한 블라디보스톡 여행이 갑자기 컨텐츠가 풍성해진 느낌입니다. 

블라디보스톡의 프리모르스키 스테이지가 마린스키 극장과 자매극장이 된 기념으로 진행하는 행사입니다. 이번 공연의 감독은 무려 발레리 게르기예프 마린스키 예술감독이 맡는다고 합니다. 러시아의 유명 지휘자입니다. 한국이 낳은 세계적인 지휘자 정명훈 선생님과 동갑내기입니다. 이분 특이하게도 이쑤시게로 지휘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제가 주로 활동하는 8일과 9일의 공연들입니다. 한국의 유명 연주자와 안무가들이 참여하네요. 8일에는 발레, 9일에는 백조의 호수를 관람하려고 합니다. 



홈페이지 가입하기

마린스키 극장 가입하는 것 부터 해서 예매까지 아주 친절하고 자세하게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예매해보니 시스템이 워낙 잘 되어 있어서 전혀 걱정 할 것이 없습니다. 결제 가능한 신용카드만 준비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마린스키 극장 홈페이지(상트페테르부르크)

https://mariinsky.ru/en/


프리모르스키 스테이지 마린스키 극장 홈페이지(블라디보스톡)

http://prim.mariinsky.ru


저는 프리모르스키 스테이지를 예를 들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회원 가입을 합니다. 마린스키 극장도 절차는 완전 동일합니다.



회원 가입 정보를 기입합니다.

E-Mail : 사용하시는 이메일 주소를 적습니다.

repeat E-Mail : 다시 한번 이메일 주소를 적으세요

Password : 비밀번호를 정합니다.

Lastname : 성을 적으세요

Name : 이름을 쓰시면 됩니다.

Phone : 전화번호 기입하세요. 저는 국제번호 붙여서 적었습니다.



바로 회원가입이 되는 것이 아니라 계정을 생성한다고 알려줍니다. 아까 적어주신 이메일을 확인해 보도록 하세요.



이메일로 확인합니다.



로그인하기

아까 기입한 이메일주소와 비밀번호를 기입해서 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하면 오더리스트가 나옵니다. 이전에 공연을 본적이 없으니 공란으로 표시 되겠지요.




공연 예약하기

관람을 원하는 공연을 먼저 선택합니다. 공연 정보를 보실 때 장소와 날짜 시간을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Buy tickets 을 누르시면 다음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남은 좌석은 노란색입니다. 원하는 좌석에 마우스를 대면 다음과 같이 티켓 가격이 나옵니다.



좌석을 선택 하신 후에 Add to basket 을 누릅니다.



좌석을 선택 하였으면 장바구니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공연 결제하기

Complete purchase를 누르면 이제 결제 화면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50분 안에 결제 하지 않으면 취소 된다는 경고 문구가 뜹니다. 무작정 좌석만 확보해놓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것 같습니다. 



이제 결제 화면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신용카드 결제를 받기 때문에 신용카드를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결제 완료

제대로 결제 되었다면 다음과 같이 확인 메일이 날아옵니다. 굉장히 친절하기까지 합니다. 





마지막으로 제대로 예매 되었는지 확인해 봅니다. 

Order History에 들어가보니 월요일과 화요일 공연 모두 예약이 잘 되어 있습니다. 



이제 공연 보러 가는 일만 남았습니다. E-티켓 잘 보관하고 공연장에 최소 30분 이전에 도착해달라고 하는 군요. 공연 후기는 다녀와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