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개발자/Continent of the Ninth

블렌헤임 연대기 (The Chronicles of Blenheim) - C9(Continent of the Nineth) 시나리오

스타(star) 2012. 7. 22. 05:33

2009년 게임 대상을 수상한 C9(Continent of the Nineth)의 시나리오.

Continent of the Ninth의 메인 시나리오는 [블렌헤임 연대기]와 각 영웅들의 활약상의 단편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총 5부작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블렌헤임 연대기 (The Chronicles of Blenheim)

제 1부 – 신화의 시대 (Age of myth)

제 2부 – 전설의 시대(Age of legend)

제 3부 – 역사의 시대(Age of history)

제 4부 – 전란의 시대(Age of disturbances)

제 5부 – 인간의 시대(Age of Human)


아쉽게도 마지막 인간의 시대는 이로피스 도적단에서 이야기가 멈추어 있습니다. 하지만, 그 외에 델파스트의 습격 등등 단편으로 이야기는 더 붙여져 있습니다.

추후에 지역 설정과 함께 아직 못다한 이야기도 풀어볼까 합니다.
 

에필로그

지금부터 당신이 여행할 곳 아트리아.

아트리아의 신들은 결코 벌을 주는 신, 즉 두려움을 불러일으키는 위력의 존재로 묘사되지 않는다. 그들은 인간들로부터 무조건 굴종을 요구하지도 않는다. 오히려 신과 인간의 관계는 부모와 자식 사이처럼 허물이 없다. 신들도 인간적인 속성을 지니고 있으며 그들은 불멸의 존재도 아니고, 그렇다고 전지전능하지도 않다. 그들은 사랑할 만한 약점들을 지니고 있는 존재이다.

 

고대에 전승되던 신화의 시대는 끝나고 이제는 옛날부터 결코 몰락하지 않으리라 생각했던 한 왕국에 관한 이야기를 들려주려 한다. 보물을 소유한 자가 세계에 대한 권력을 누리게 되는 이야기, 보물을 둘러싼 전쟁에 관한 이야기, 또 죽음을 통해서만 배반을 속죄할 수 있었던 사랑에 얽힌 이야기, 그리고 영웅의 업적과 참혹한 행위에 관한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