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카페&가게/이야기가 있는 식당

[이수] 프리미엄 고급 쌀국수! 이수역 쌀국수 맛집 - 포메인 이수역점 20171217

스타(star) 2017. 12. 23. 19:34

이수역 프리미엄 쌀국수 포메인

최근 베트남 요리의 인기가 뜨거운데요. 한 겨울에 개운하게 쌀국구 한그릇과 뜨끈한 국물이 그리워집니다. 오늘은 이수역에서 맛있는 쌀국수와 월남쌈을 즐기기 위해 왔습니다. 포메인 이수역은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고 육수도 제대로 우리는 곳으로 소문이 자자합니다. 한번 오늘 제대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7호선 이수역 9번 출구에 위치해 있습니다.

포메인 이수역 점은 무료로 배달도 해준다고 하니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집에서 편하게 주문을 해서 드셔도 좋을 것 같네요.


실내분위기

오늘 제가 들린 시간은 한가한 두시임에도 불구하고 몇몇 테이블이 식사를 하고 계셨어요. 깔끔하고 보기 좋은 창가쪽 자리와 따뜻한 분위기의 안쪽 자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추천 메뉴

오늘 제가 2인 기준으로 메뉴를 추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가장 베트남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오리지널 스프링롤과 든든한 포메인 소고기 볶음밥, 그리고 진한 육수의 포메인 쌀국수 라지 사이즈를 선택했습니다. 실제로 먹어본 결과 둘이 먹기에 아주 많은 양이었습니다. 배부르게 식사 하실 수 있어요.



테이블 세팅

우선 따뜻하고 향기로운 쟈스민차가 먼제 제공됩니다. 겨울철에는 이렇게 따뜻한 차를 마시면 원기회복에도 도움이 되고 식사 전에 식욕을 돋구어 준다고 합니다.



제일먼저 제공된 메뉴는 바로 스프링롤 라이스 페이퍼네요. 베트남 여행가서도 많이 즐겼던 요리인데요. 정말 웰빙하고 칼로리도 낮아서 제가 즐겨찾는 음식입니다.



함께 제공되는 소스가 있어요. 색다른 맛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소스에 찍어서 드셔보세요.



메인 요리중에 하나인 쌀국수가 나왔습니다. 양지와 차돌이 들어간 쌀국수로 담백한 국물과 개운한 뒷맛이 특징입니다. 칼로리도 낮고 쌀국수이기 때문에 한끼식사로 든든하지요. 라지 사이즈를 주문했는데 남자 혼자 다 먹기에도 양이 많았어요. 이렇게 양파와 숙주나물을 듬뿍 넣어서 드시면 맛이 더 살아납니다. 살짝 얼큰한 맛을 원하시면 함게 제공되는 해선장 소스를 살짝 넣어서 드셔보세요.



마지막으로 소고기 볶음밥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포메인을 추천하는 이유는 밥이 정말 맛있습니다. 다른 쌀국수집과 비교해봐도 볶음밥류를 이렇게 잘하는 곳이 드물어요. 밥 양도 엄청나게 많습니다. 한끼식사 정말 배부르게 했네요.



베트남 요리 생각날 땐

담백한 베트남 요리가 생각날 때는 포메인 이수역점에 들려서 쌀국수 한그릇 하고 가세요. 바로 아래층에는 주차도 가능하고 이마트 쇼핑몰도 있으므로 외식 후에 장을 보고 돌아가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이수역 부근의 즐거운 주말 가족 외식 코스가 될 것 같습니다. 


프리미엄 고급 쌀국수! 이수역 쌀국수 맛집 - 포메인 이수역점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 : 주차 가능

키워드 : 이수 쌀국수, 이수역 쌀국수, 이수역 맛집, 이수역 월남쌈

연락처 : 02-3471-8400

주소 :  서울 동작구 사당로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