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계발 연구소/연애편지작법론

흐린 가을, 편지 쓰기를 통한 힐링타임 - 연애편지작법론(5회) 만남 안내!

스타(star) 2013. 9. 26. 14:13

벌써 5차 입니다. 그 동안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셨는데, 모두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매주 일요일에 진행했었는데 5차부터는 "토요일"로 옮겨서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프롤로그
"요즘 어색해진 친구가 있어요"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어요. 그런데 어떻게 마음을 전달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군대간 남자친구에게 편지를 써주고 싶어요."
"친한 언니에게 안부를 전하고 싶어요"


흐린 가을에 편지를 써보세요.
편지 쓰기는 시간과 노력, 집중이 필요합니다.
또한, 속에 있는 마음을 표현함으로써 상대뿐만 아니라 자신도 되돌아 보게 만들어 줍니다.
최근 어떤 오해나 갈등이 있었다면 그 부분에 대해서 조용하고 차분하게 되돌아 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편지쓰기를 통한 힐링을 한번 경험해 보세요.!

 

 

 

오셔서 즐길 수 있는 것들
 
1. 제공해드리는 컨텐츠
 
모인 분들과 각종 상담 또는 토크를 편하게 나누실 수 있습니다. 편지쓰기는 어디까지나 우리가 할 수 있는 주제의 하나에 불과합니다. 우리는 더 많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고, 더 뜻깊은 대화를 나누면서 바쁜 일상속에서 또 다른 의미를 찾아내는 시간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 수 많은 모임의 진행과 기획을 만들어낸 경험으로 어떤 분들이라도 부담 없이 편하게 나눌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 드립니다.
 
 
2. H-D-O-T-A 편지 작성 솔루션 제공
 
Hello-Disappoint-Originality-Truth-Answer의 5단계의 구조에 이르는 편지 쓰기 솔루션을 알려드립니다. 스토리텔링 기법을 이용하여 보다 풍부하고 짜임새 있는 편지글의 형식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또한 정확한 의사표현과 전달하고 싶은 목적에 필요한 내용을 작성해 낼 수 있습니다. 진짜 글쓰기 어렵다는 분들 모두 오세요.

 
 
3. 현장감 넘치는 편지 오프너 스킬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를 때, 무슨 글을 써야할지 갑자기 막혔을 때 대비해서 적용할 수 있는 편지 오프너 스킬을 이용해서 매끄러운 글을 적을 수 있습니다. 현장감이 더해진 문장을 통해서 당신의 편지를 읽을 독자에게 재미를 더할 수 있습니다. 깨알같은 김작가의 글쓰기 팁!
 
 
 
4. 갈등 상담.
 
편지작법 모임을 진행하면서, 세상 누구도 편지를 못쓰는 사람은 없었습니다. 다만 복잡한 문제에 얽혀 있는 경우는 많더군요. 이미 400여회가 넘는 상담과 인터뷰를 진행한 김작가가 수준 높은 상담을 진행해 드립니다. 물론, 일체의 비용은 들어가지 않습니다. 상담내용은 전부 익명처리 되며, 추후 제가 집필하는 책의 speacial thanks가 되어 주세요.
 

5. 라디오에 사연 보내기!!
전달하기 힘들거나 상대가 편지를 받기 힘든 상황에 있더라도 걱정마세요. 성남FM 라디오 프로그램인 <한밤의 음악편지>를 통해 여러분의 사연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깊은 감성을 담은 글을 적어서 보내 주시면 DJ째희님이 여러분들의 사연을 소개해 드리거든요.
사연 채택 되면 선물도 배송해 준다고 했음!

 

 

진행 순서
 
- 편지 쓰기의 이해
- 상담&토크
- 편지&사연 작성
 
 
 
준비물
 
예쁜 편지지와 펜은 제가 준비했습니다.

 

 
 
 
마음을 전달하고 싶은 상대만 머리 속에 담아 오시길 바랍니다!
만남 시간은 1시간 30분~2시간입니다.
 

 

* 연애편지작법론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ages/연애편지작법론/139614612916186

* 연애편지 작법론 5회 참여하기

http://www.wisdo.me/35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