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카페&가게/이야기가 있는 식당

[수원맛집] 화덕게이네 피자가 유명하다면서? - 수원 주전부리까페 20140720

스타(star) 2014. 11. 20. 01:16

연일 화제

최근 한 커뮤니티에서 유명해진 맛집중에 하나입니다. "으리으리"한 그곳이랍니다.

수원 주전부리 까페, 일명 "수원주카"라고 하면 많이들 아실듯 합니다. 오늘 친구 K양과 함께 왔습니다.

위치는 말로 설명하기 조금 애매한데요. 네비게이션을 참고해서 찾아가봤습니다.

대중교통으로는 어떨지 잘 모르겠네요.

 

 

인테리어

깔끔한 인테리어가 반겨줍니다. 알바님의 환한 미모가 반겨줍니다.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좌식 테이블도 있습니다. 작은 방처럼 생긴 공간인데요. 친구들과 화기애애하게 식사를 할 수 있겠습니다.

 

 

많은 사진이 빨래집게에 걸려있는 멋진 모습이네요.

개인적으로 사진을 좋아해서 이런 연출 좋아합니다.

 

 

많은 분들이 다녀가셨나 봅니다. 이런 포스트잇들도 많이 붙어 있습니다.

 

 

친절하게 어떻게 즐겨야 하는지 추천 메뉴도 있네요.

저는 No1. 나쵸치즈구이 강추합니다.

 

 

 

식사 중

간단하게 피자와 까르보나라 떡볶이 세트를 주문합니다.

주카의 국민세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음료수도 서비스로 주시네요. 감사감사!

 

 

 

피자가 화덕으로 구워서 그런지 맛이 일품입니다. 까르보나라 떡볶이 맛도 ㅆㅅㅌㅊ. 아니 최고입니다.

 

 

보너스

혹시, "사장님이 광고보고오셨나요?"라고 물어오면

"네"라고 대답하시면 다음과 같은 아이템을 하나 얻을 수 있습니다.

 

 

 

위치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주차공간이 협소합니다.

수원 아주대 근처라고 하네요. 차를 몰고 가서 근처였는지는 몰랐네요.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인기입니다.

 

 

수원주전부리카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 85-23

031-213-9159

주차가능 / 카드가능 / 예약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