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카페&가게/이야기가 있는 식당

[면목동 맛집] 서일대 앞 고가네 멸치국수. 업그레이드 된 세트메뉴와 주먹밥 시식

스타(star) 2013. 12. 12. 03:52

*20170615 현재 영업 중단이 확인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스타입니다. 오늘은 한번 포스팅 한적 있었던 고가네 멸치 국수에서 주먹밥 메뉴가 추가되었다고 해서 한번 더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가보는데요. 서일대 앞에서는 이미 적지 않은 단골들을 확보하고 있는 것 같아요. 학생들이 국수만 가지고는 부족할 것 같아서 주먹밥 메뉴 추가해달라고 했는데 몇 주뒤에 추가해주셨네요. 한번 시식해보러 갔습니다.


면목동 맛집 - 서일대 앞 고가네 멸치국수. 진한 멸치 국물에 직접 담근 김치. 대박 예감!

http://starmethod.tistory.com/420


이번에도 저녁 식사하러 갔네요. 가게에 이것저것 많은 것들이 붙어있네요. 저번에도 길 물어보신 분들이 많아서 다시한번 올립니다. 면목동 서일대학교 앞에 있습니다.






최근에 메뉴들을 조금 손을 본 모양이군요. 이것저것 학생들을 위한 식사들이 늘어났네요. 

여러분은 어떤 식당이 좋은가요? 한가지 메뉴를 잘 파는 식당? 아니면 여러가지 골고루 파는 식당? 



내년 초 까지 메뉴 연구 계속하신다고 하시네요. 최근에 멸치국수랑 주먹밥 세트가 잘 나가고 있다고 하네요. 또 오징어 덮밥이 괜찮은 것 같아요. 다른 메뉴들은 잘 모르겠어요. 아마 어느 정도 메뉴 정리되면 새로 메뉴판 정리하시지 않을까 싶네요.



아주머니 주먹밥 만드시는 중에 잠깐 외치고 한장 찍어봤습니다. 스팸주먹밥이 최고네요.



예쁘게 만들어진 주먹밥의 모습입니다. 아 오늘 배고팠는데 빨리 한입 먹고 싶은 충동이 생겨요. 주먹밥이랑 국수가 아주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사실 국수만 먹으면 조금 아쉬운 느낌이 있었거든요.



주먹밥 맛있게 먹겠습니다.



식사 마치고 가려는데 쿠폰제를 실시하시네요. 10번 먹으면 세트메뉴가 한번 공짜.



앞으로 집앞에 있는 고가네 멸치국수 응원해 봅니다. 국수 정말 맛있는데 이거 뭐 홍보도 어렵고 저 밖에 알리는 사람이 없는 듯 ㅠㅠ.

가게 잘되면 2호점 제가 내겠다고 했는데, 잘 되길 기대해 봅니다.



======================================

맛집/분식/술집/까페/자세한 길안내 리뷰

kakao: ingunbi

email : ingunbi@gmail.com

별을 그리는 방법 by 스타

http://starmethod.tistory.com

======================================